Cross-Target
Cross Target은 자체 개발한 '세계 최초 모바일 웹과 앱간의 사용자 행동정보 동기화 기술'을 기반으로 여러 플랫폼에서 수집된 사용자 행동 데이터와 매체별 광고반응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개인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전달하는 광고 플랫폼입니다.

크로스 플랫폼 리타겟팅
모바일 트래픽의 85%이상을 차지하지만 리타겟팅 광고가 불가능했던 앱 유저에게까지 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리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최적화된 개인화 광고 서비스
빅데이터 기반의 자체 DMP(Data Management Platform)를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광고효과를 보장합니다.